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쿠프, 자주하는 질문

쿠프 팬티는 유일 세계 수분컨트롤 ‘드라이 인사이드’ 기술력을 갖고 있어 초경부터 완경 이후까지 일회용 패드 없이 사용 가능한 고기능성 흡수 위생 팬티입니다. 쿠프 팬티 단 한 장 만으로 신체 주기에 따른 분비물을 효과적으로 흡수, 건조시켜 줍니다.

물론입니다. 쿠프 팬티는 일회용 패드가 필요 없는 고기능성 팬티입니다. 나노텍스 ‘드라이인사이드’와 ‘프레시 프로텍트(항균, 소취)’ 기술력으로 찝찝함과 냄새 걱정 없이 착용하실 수 있습니다. 쿠프팬티는 개인의 분비물 홀더량에 따라 팬티라이너&소형 패드 대용으로 사용 가능한 비키니, 중형 대용으로 사용 가능한 힙허거, 오버나이트 대용으로 사용 가능한 보이쇼츠가 있습니다.

제품 종류에 따라 다르지만 쿠프 팬티는 기본적으로 15ml~45ml를 흡수하기 때문에 아침부터 저녁까지 교체 없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확하게는 개인마다 주기에 따른 양이 상이하므로 교체시기를 체크하여 사용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쿠프 팬티는 세계 유일 수분 컨트롤 기능이 있는 드라이 인사이드 기술력이 적용 되었기 때문에 흡수한 분비물을 즉시 건조시켜 오랜 시간 축축함 없이 쾌적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개인차가 있지만 일반적으로 양이 많은 날에는 5~8시간, 양이 보통이거나 적은 날에는 10시간~12시간 착용을 권장합니다.

쿠프 팬티의 2번째 층인 프레시 프로텍트의 항균, 소취 기능이 팬티 내 세균 번식과 냄새를 억제하기 때문에 안전함과 청결함을 유지시켜줍니다.
이는 한국의류시험 연구원의 소취도 및 향균도 테스트를 통해 입증된 기능입니다.

일반적으로 데일리용인 힙허거도 충분하지만 양이 매우 많으신 분들은 보이쇼츠 사용을 권장합니다.
양이 적은 날은 팬티라이너 대용으로도 사용 가능한 비키니를 추천드립니다.

쿠프팬티의 방수층은 공기가 통하지 않는 저가원단이 아닌 통기·투습방수 원단이기 때문에 분비물이 아닌 수증기(수분)가 팬티 밖으로 배출된 것입니다.
티슈로 살짝 닦아 보시면 아무것도 나오지 않는 다는 것을 아실수 있습니다.

1차 세탁으로 흐르는 물에 분비물을 씻어내거나 30℃ 이하 찬물에 30분 이상 담궈두었다가 흡수패드가 보이도록 뒤집은채로 세탁망에 넣어 세탁기로 2차 세탁합니다.
이후 자연건조 시켜주시고, 이 때 흡수패드가 보이도록 널어주시면 더욱 빠르게 건조됩니다.

쿠프 팬티의 원단은 안전 소재이나 고온에 삶거나 세탁할 경우 원단이 손상되어 제품의 기능과 수명이 단축될 수 있어 권장하지 않습니다.
또한, 분비물은 찬물에서 쉽게 녹고, 뜨거운 물은 분비물을 응고시키기 때문에 찬물에서 세탁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입니다. 쿠프 팬티의 모든 원단은 아이의 연약한 피부를 보호하고, 건강하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도록 안전한 소재로만 만들어졌습니다.
보이쇼츠 XXS(80) 사이즈는 유해물질로부터 안전하고
샘걱정이 없어 이제 막 초경을 시작하는 여아가 안심하고 입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일반 KC인증이 아닌 더 까다로운 아동용 유해물진 안전요건 기준의 아동용 KC인증을 받아 믿고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쿠프 팬티의 사용기한은 특별히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일반 면팬티처럼 닳을때까지 사용하시면 됩니다.
다만 기능성 원단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권장 사용법을 잘 지켜 입어 주셔야 기능성도 더욱 오래 유지됩니다.

주기에 따라 아랫배가 부을 수 있습니다. 평소 속옷 사이즈 사이즈를 기준으로 부은 몸에 착 감기는 착용감이 좋다면 정사이즈로, 약간 넉넉한 착용감이 좋다면 한 치수 큰 사이즈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