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쿠프(KHUF) Magazine

쿠프(KHUF) Magazine

 생리팬티, 위생팬티 - 쿠프

게시판 상세
제목 #011
내 딸 초경 패드 고르는 팁, 세가지는 반드시 주의하세요.
작성자 쿠프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10-1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529
아동용 KC 인증을 받은 고기능성 위생팬티 브랜드 쿠프(Khuf) 입니다. 항상 어리다고만 생각했던 내 딸이 첫 생리를 시작해서 기쁘기도 하고, 이제 정말 나와 같은 여자의 삶을 살기 시작했구나 하고 안쓰럽기도 하실 겁니다. 첫 분비물을 보며 당황해 하는 딸을 위해 이것저것 신경 쓰실게 한 두가지가 아닐텐데요. 그 중 가장 신경 쓰이는 건 아무래도 내 딸이 쓸 '첫 일회용 패드'일 것 같습니다.


국내 가임 여성(15-49세)가 일생동안 사용하는 일회용 패드 개수는 19,200개 입니다. 첫 일회용 패드를 평생 쓰게 되는 경우가 대부분이고 첫 일회용 패드를 잘못 선택하여 평생 생리통과 부인과 질환을 달고 사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첫 일회용 패드 선택에 신중하셔야 합니다.


오늘은 내 딸의 일상과 일생에 큰 영향을 미칠 첫 일회용 패드를 선택할 때, 반드시 주의해야 할 세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내 딸 첫 일회용 패드 고르는 팁,
이 세가지는 반드시 주의하세요."


첫째, 유해 화학물질 관련 안전성 이슈가 있었는가


2017년 9월, 일회용 패드의 유해성, 안전성 이슈가 터지며 일회용 패드 매출이 급감했습니다. 우리나라 가임기 여성의 거의 대부분이 일상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일회용 패드에서 유해 물질이 발견되었다는 점 때문에 국내 여성들은 큰 충격에 빠졌습니다.
이 사건을 기점으로 일회용 패드 대체 용품에 대한 관심이 대폭 증가했습니다.


2019년 현재에도 일회용 패드에 대한 불신은 여전합니다. 업계에서는 여러 단점을 개선한 프리미엄 급의 제품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지만 여론은 일회용 패드로 인한 각종 부작용과 더불어 가격 부담은 여전하다는 반응입니다.
논란이 된 물질은 휘발성유기화합물 (VOCs)입니다. 이 유해 물질 때문에 피부가 가렵거나 짓무르는 증상, 생리통, 냄새, 생리불순 등이 발생한다고 유추하고 있습니다. 화학약품을 일체 사용하지 않고 100% 면을 사용해 만든 면 패드를 사용 후 이런 현상들이 현저하게 사라졌다는 실험결과가 있기 때문입니다.


인체에 유해한 화학물질이 없는 면 패드인데 왜 이렇게 사용률이 낮을까요?
흡수력이 낮아 교체 시간이 짧다는 단점과 축축함과 찝찜함, 냄새 등의 걱정 때문에 선뜻 사용하기가 쉽지 않은게 현실입니다.


내 딸 초경 선물로 면 패드를 권하고 싶은데 위의 단점 때문에 고민이시라면, 면 패드 대신 쿠프 팬티를 추천합니다.

​ 1. 기존 면 패드에서 볼 수 없었던 혁신적인 Dry inside와 Fresh Protect 기술력으로 분비물을 흡수해 살에 닿는 부분을 곧바로 건조시켜 주기 때문에 찝찝함이 없고 위생적입니다.

​ 2. 기존 위생팬티의 단점으로 거론되는 좁은 흡수 면적을 넓혀 흡수량을 높이고 샐 수 있는 위험성을 보완했습니다.

​ 3. 개인의 분비물 양에 따라 디자인을 선택 할 수 있습니다.

쿠프팬티 네이버에서 알아보기 ▶ https://smartstore.naver.com/khuf/products/4627373380


둘째, 살쓸림이나 피부발진, 습진을 유발하는가


첫 일회용 패드 이기 때문에, 유약한 피부에 일회용 패드가 맞지 않을 수 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 사타구니 가려움이나 쓸림, 습진 등이 생기기도 합니다. 한창 뛰어 놀고 활동이 많은 나이에 '일회용 패드' 때문에 행동에 제약이 생긴다면 정말 안타까운 일입니다.


쿠프팬티는 아동용 KC 인증을 받아 피부발진이나 가려움등에 취약한 피부를 가진 분들이 입으시면 좋습니다. 아동용 KC인증 이란 일반적인 KC 인증 기준치인 [PH, 포름알데하이드, 유기주석화합물, 노닐 페놀, 알레르기성 염료, 아릴아민] 기준 통과뿐만 아니라, [프탈레이트게 가소재, 납, 카드뮴] 기준이 추가된 더욱 까다로운 인증입니다.


또 드라이 인사이드라는 국내 유일의 기술로 만들어져 피부에 닿는 면은 빠르게 건조해줍니다. 내 아이가 패드의 축축함 때문에 피부습진으로 고생할 것 같아 고민이시라면 쿠프팬티를 입혀보세요.


기간 중에도 마치 깨끗한 팬티를 입은 것처럼 보송하고 부드러운 촉감 때문에 야외 활동 하는데 무리가 없습니다.



​셋째, 소취, 향균 기능이 있는가


아이들은 몸에서 나오는 분비물도 당황스럽지만, 생전 처음 맡아보는 분비물 냄새에 더 놀랄 수 있습니다. 혹은 자신이 맡지 못하는 분비물 냄새를 주변 친구들이 맡게 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또래집단에서 발생하는 따돌림이나 소외문제에 민감한 사춘기 인만큼 내 딸 첫 패드를 고르 실 때는 소취, 항균 기능이 있는지도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쿠프팬티는 Fresh Protect 기능이 있는 원단 사용으로, 팬티 내 세균의 번식을 억제하고, 냄새를 제거해 안전함과 청결함을 유지시켜 주는 항균, 소취 기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오늘 글이 따님의 첫 초경 패드를 고르시는데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내 딸 초경 패드 고르는 팁, 이 세가지만 반드시 주의하세요. 글을 여기서 마칩니다.


모든 여성들이 일주일 내내 일회용 패드 없는 삶을 살 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20190429 ㅋㅜㅍㅡㅋㅓㅁㅍㅓㄴㅣ1602.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